본문 바로가기
생활상식 꿀팁

[세상의 꿀팁 전수] 남은 향수 여러방법으로 제대로 활용해보기 (안쓰는 향수 활용, 유통기한 지난 향수 활용)

by 경제 주식 부동산 세상의 꿀팁 전수 2021. 10. 8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안 쓰는 향수이거나 유통기한이 지난 향수 활용법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 선물 받아서 남았거나 안 쓰게 된 남은 향수들을 한번 제대로 활용해봅시다.


남은 향수 활용법(안 쓰는 향수 활용, 유통기한 지난 향수 활용)




1. 세탁기가 아닌 손빨래 할 경우 안 쓰는 향수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세탁기가 아닌 손으로 세제를 이용해서 세탁을 다 하고 헹구는 단계일 때 옷이 아닌 물에다가 향수를 1~3번 분사해주세요. 향수는 일반 디퓨터, 섬유유연제, 섬유탈취제 보다 많이 진하기 때문에 조금만 분사해줘도 은은하게 향기가 나는 옷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. 헹구는 단계에 분사해주시기만 하고 옷을 말려주시면 됩니다.



2. 머리 감을 때 활용해보세요.

안 쓰는 향수 활용법 중에 가장 유용한 방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. 샴푸, 린스 냄새는 감고 나서 얼마 지나면 금방 사라지게 됩니다. 머리를 다 감고 헹구는 과정에 향수를 1~3번 머리에 분사하시고 헹구시거나 헹구는 물을 바가지에 받아놓은 후 2방울 정도 떨어뜨려주시고 그 물에 헹궈주시면 머리에서 좋은 향기가 지속하게 돼서
주변 사람들에게 상쾌한 기분을 전달하게 됩니다.



3. 청소기로 청소하거나 물걸레로 청소할 때 유통기한 지난 향수 활용해보세요.

청소기 필터에 향수를 1~2번 분사해주시거나 물걸레에 똑같이 향수를 분사하고 청소하시면 청소한 장소가 더 산뜻하고 디퓨저보다 더 향이 진하게 나서 좋습니다.



4. 냄새나는 장소가 있다면 아깝게 향수를 바로 뿌리지 말고 방향제로 만들어서 그 장소에 놓아주세요.

집에 접시가 있을 텐데 접시에 화장솜을 3~4장 정도 겹쳐서 올려놓은 뒤 향수를 분사하지 말고 2방울 정도 떨어뜨려주시면 냄새나는 곳이 향기로 바뀌게 될 겁니다.



오늘은 남은 향수를 여러 방법으로 활용하는 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! 도움이 되셨나요? 위의 방법들은 아주 간편하고 편리하게 하는 방법들이라서 손쉽게 유통기한 지난 향수를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. 안 쓰는 향수 꼭 버리지 말고 유용하게 세상의 꿀팁 전수가 알려준 방법대로 사용해보세요. 저로 인해 도움이 되셨으면 정말 보람 있을 것 같습니다. 다음 포스팅도 세상의 꿀팁 전수 이름에 걸맞게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.
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반응형

댓글